대전아쿠아리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대전여행명소

아이와 함께 다녀오기 좋은 곳, 대전 아쿠아리움

#대전여행 #대전가볼만한곳 #가족나들이


무척이나 더운 날씨, 아이를 데리고 어딜 갈까 찾아보다가 이번에는 대전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습니다. 대전으로 이사 온지 2년 차가 됐지만 대전에 아쿠아리움이 있다는 사실은 얼마 전에 알았는데요. 생각보다 더 괜찮았던 여행이라서 소개를 하고 싶었습니다. 푹푹 찌는 더운 날에 아이를 데리고 아쿠아리움은 어떨까요? 시원하게 다닐 수 있고, 동식물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평일이지만 이미 많은 가족들이 대전 아쿠아리움을 찾았습니다. 부모님들의 생각은 다 비슷한가 봐요. 시원한 곳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 또는 나들이.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것이 큰 기쁨으로 작용합니다. 어류를 보면서 기뻐하거든요. 아마도 처음 보는 듯한 것들에 대한 호기심은 아닐까요?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을 찾아 다니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입니다. 인증 사진을 남겨줘야 하는 것도 부모의 의미 중 하나니깐요. 내부 공간을 다니면서 좋은 장소에선 아이들의 모습을 남겨주세요.

 

다양한 동식물들이 있습니다. 그 규모가 아쉽지 않더라고요.

 

대전 아쿠아리움에서만 볼 수 있는 전시종도 있었습니다.

 

흔한 풍경. 대부분 나들이를 나오면 엄마들보다는 아빠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다닙니다. 바람직한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엄마들은 이미 집에서부터 힘들잖아요. 나들이를 나오는 순간 만큼은 아빠가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고 대화하는 것이 친밀감을 쌓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고 말이죠.

 

어류 이외에도 흥미로운 동물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파충류들이 그렇죠. 슬금슬금 움직이는 것에 흥미를 갖습니다.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물에서 노는 것도 좋아하지만 물에 서식하는 동물들을 감상하는 것도 아이들의 창의력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대전 아쿠아리움이 생각보다 더 괜찮아서 저희 가족은 시즌권을 구매했습니다. 이젠 어디 갈 곳 없으면 바로 아쿠아리움으로 향하기로 했죠.

 

사진과 글로 짧게 소개해 봅니다. 대전에 아쿠아리움도 있습니다. 시원하게 한 바퀴 둘러보세요. 다음에는 어딜 가볼까요!? 열심히 검색 중입니다. 또 다른 멋진 장소를 찾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