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여행 가기 좋은 곳

대전 달밤소풍

2018.08.12일까지



여름 열대야 때문에 집에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면 여기 소개하는 축제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하는 축제는 <2018 대전 달밤소풍> 입니다. 매우 더운 여름 어느 날 저도 방문해서 한 여름 밤의 나들이를 하고 왔는데요. 축제가 꽤나 흥미로워서 글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포스터 참고]

■ 달밤소풍 페이스북 URL: https://www.facebook.com/expo.dal.bam




 

달밤소풍은 대전 엑스포 공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축제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유쾌한 공연과 플리마켓 그리고 푸드 트럭과 함께 이길 수 있는 재미있는 축제입니다.

 

매주 목요일에는 특별한 공연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축제가 끝나는 8월 12일 중에서 목요일에 찾아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9,900원 맥주 무제한 행사도 있으니 맥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겠죠?


그럼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달밤소풍이기 때문에 밤 8시 정도에 방문을 했습니다. 주차장은 대전 무역 전시관 부근에 있습니다. 주차장 자체가 매우 넓기 때문에 주차 때문에 고생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여러 행사가 했는지 사람들이 엑스포 한빛탑 앞에 옹기종기 모여 있었습니다. 지난 공연 현장과 다르게 이번 현장은 스탠드형 탁상이 있어서 음악을 놓고 즐기기에 더 좋았습니다. 점점 발전하는 대전 달밤소풍!





 

버블 아티스트 이선호가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버블은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공연 중 하나입니다. 방울만 보면 뛰고 소리치고 난리가 나죠.




 

엑스포 한빛탑 앞에서 대부분의 공연이 진행되기 때문에 예쁜 야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빛탑은 평소에는 금, 토, 일에만 불을 켜는데 달밤소풍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매일 불을 켜놓습니다.





 

방문을 하자마자 좋은 공연을 봤습니다. 버블 공연은 매일 있다고 하니, 언제나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엑스포다리가 놓인 곳으로 걸어가 봅니다. 대전 한밭수목원에서 걸어서 오는 관광객도 많습니다. 저 엑스포다리를 건널 수 있기 때문에 한밭수목원과 함께 연계해서 축제 현장을 방문하는 것도 또 하나의 여행 꿀 팁입니다.




 

푸드트럭이 가득합니다. 아이스크림부터 분식, 치킨, 스테이크까지. 저녁을 달밤소풍에서 해결해도 될 것 같네요.



 

맥주 부스에서는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겠죠? 9,900원만 내면 부스에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제 현장에 사람 자체가 많지 않아서 오히려 더 쾌적하게 달밤소풍을 할 수 있었습니다. 푸드 트럭 앞에서 줄을 서지 않아도 돼서 좋았고요. 전국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푸드 트럭을 많이 초대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아이스크림을 하나 사 먹었습니다. 더울 땐 역시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가장 맛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치즈가 함께 섞여 있어서 여성이나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음악 분수도 있는데요. 이 앞에 돗자리를 펴고 감상하기 좋습니다. 음악에 따라서 물이 불이 함께 춤을 춥니다.


 


 

플리마켓 현장으로도 가볼까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형 플리마켓도 있네요.



 

육아 용품이나 패션 의류 등 다양한 물건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너무 덥습니다. 집이 가장 안전하고 시원한 장소이기 하지만 에어컨 바람 앞에만 있다 보면 사람이 무기력해지죠. 대전에 달밤소풍이라는 흥미로운 축제가 진행 중이니, 가서 공연도 감상하고 푸드 트럭에서 맛있는 요리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름을 극복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올여름에는 달밤소풍으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사진|글 rawkkim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