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2018 대시미어워드! 시청자의 날, 미디어 꽃이 피었습니다 in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가 12월 5일 센터 4층 다목적홀에서 올해 성과를 공유하는 미디어人의 축제 ‘2018 시청자의 날, 미디어 꽃이 피었습니다’를 개최힙니다.

이 날 행사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시청자미디어재단이 전국 7개 센터소재지에서 진행하는 ‘2018 전국시청자미디어축제 한마당’의 일환으로 열리는데요. 시민의견을 수렴하는 시청자 원탁회의와 유쾌한 시상식  ‘대시미 어워드’로 구성됩니다.

시청자 원탁회의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시민과 미디어강사, 센터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0월 진행된 시민제안공모전 선정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발전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자리입니다.

이 자리에서 공모전 선정작 중 △찾아가는 애니메이션 성우더빙 교실(정창욱) △나도 VR메이커(최종원) △찾아가는 마을뉴스 콘텐츠 제작(권수인)사례를 발표하고요.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는 이날 참가자를 주축으로 2019시민혁신단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이어 오후 7시부터 4층 다목적홀에서 올해 사업별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참여자를 시상하는 ‘대시미어워드’가 열립니다.

대시미어워드는 ‘올해의 다큐상’, ‘올해의 뉴스상’ 등 우수 활동자와 함께 ‘엄마 마음상’, ‘핫 데뷔상’, ‘반짝 헌신상’, ‘포토제닉상’ 등 이색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또 모든 참석자가 함께 하는 다과회를 비롯한 경품 추첨으로 즐거움을 더할 예쩡입니다.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042-865-3726)로 문의하면 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유성구 도룡동 3-1 대전CT센터 1, 4층 | 대전 시청자미디어센터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