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축제하면 제일 먼저 유성온천문화축제가 떠오릅니다. 유성온천문화축제는 이제 대전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 잡았는데요, 올해도 기다려집니다.

 

 

2018년 유성온천축제는 25회를 맞이합니다. 유성온천축제는 5월 11일(금)부터 5월 13일(일)까지 온천로 일원과 계룡로 스파텔, 갑천변, 유성전통시장에서 열립니다.

 

 

유성온천문화축제 개막식은 5월 11일 오후 6시 계룡 스파텔에서 열립니다. 축하 공연으로 백지영, 장미여관, 이웅균, 한혜진이 출연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장미여관 팬인데 개막식에서 볼 수 있게되니 설렙니다. 개막식의 꽃인 불꽃놀이도 개대됩니다.

먼저 유성온천축제 프로그램 일정표 참고하시고요.

 

 

 

유성온천문화축제는 메인 무대, 두드림 공연장, 온천로 3존에서 행사가 진행됩니다. 유성온천문화축제에서 꼭 참여해야 하는 대표 프로그램과 온천체험 인기 프로그램을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요거 놓치면 정말 후회하실 거예요!

대표 프로그램

<핫 스프링 댄싱퍼레이드>

 

5월 12일(토) 오후 3시 온천로 일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여하는 퍼레이드 팀의 화려한 댄스와 퍼포먼스 경연을 버무린 대규모 거리행진입니다. 어깨를 들썩들썩하게 만드는 흥과 볼거리가 있겠네요. 

 

 <유쾌 상쾌 온천수 물총 대첩>

온천수 물청대첩은 5월 11일(금) ~5월 13일(일) 온천로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유성온천축제 기간 내내 오후 2시에 벌어지는 노상 물총 대첩입니다.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고 싶으신 분은 이 시간을 놓치면 안되겠죠!

*물총과 보호장비(우비)를 준비하시면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최강 전사가 될 수  있습니다.

 

 <온천수 샤워 DJ 파티>

온천수로 샤워하며 DJ 공연과 EDM 댄스 파티를 즐기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전의 모든 젊은 청춘은 이 자리에 참석하지 않으면 서운할 바로 그 행사입니다. 유명 DJ와 함께하는 자리니 잊지 마시고 꼭 참석하셔서 즐기세요. DJ춘자와 구주엽이 온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5월 12일(토) 저녁 8시 - DJ 춘자
5월 13일(일) 저녁 7시 - DJ Koo9 구준엽

온천 체험 인기 프로그램

<이팝꽃 동동 - 낭만 노천온천 족욕>

전국 최대 규모의 야외 온천 족욕체험장 한방족욕 카페에서 온천 마당극, 족욕 토크쇼를 즐길 수 있는 낭만의 노천온천 족욕입니다.

 

<온천수 워터파크 / 살짝궁 밤의 노천욕>

 

따끈따끈한 온천과 레저로 어린이와 온 가족을 위한 온천수 플레이존·쉼터입니다. 토요일 밤엔 살짝쿵 노천욕도 기대하세요.

 

<온천수 버킷 챌린지>

온천물이 담긴 양동이를 뒤집어써 어려운 이웃도 돕고 재미와 행복이 함께하는  기부금 프로그램입니다. 축제기간중 온천로 두드림 무대 앞에서 진행됩니다.

 

<꿀 피부 온천수 뷰티. 건강. 체험관>

피부미용과 신경통, 부인병에 효과가 좋은 유성온천으로 뷰티 마사지와 한방체험 및 의료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축제기간중 온천로에서 진행됩니다.

유성온천문화축제가 얼마 안남았는데요. 올해도 완전 기대됩니다. 여러분도  즐길 준비 되셨나요?

*사진 출처 : 유성구 홈페이지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