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벚꽃의 개화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맘 때가 되면 어디로 벚꽃을 보러갈까 하고 고민을 많이 하곤 해요.

그렇다면 대전 대덕구의 대표축제인 '로하스벚꽃뮤직 페스티벌' 을 가보면 어떨까요?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은 줄임말로 '로꼬페'라고도 불려요. 지난해 열린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 풍경을 잠깐 보여드릴까 합니다.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은 '대청공원' 에서 진행되는데요. 대청공원 곳곳에 피어있는 벚꽃들을 보며 추억을 마음껏 남길 수 있답니다.


탕수육, 핫도그 등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는 푸드트럭들도 볼 수 있는데요. 벚꽃축제도 즐기면서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단연코 '라인업' 이지요.

작년에도 정승환, 고고보이스 등 다양한 가수들이 나와서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을 함께 해주었는데요.올해 로꼬페 출연가수들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스웨덴세탁소, 페퍼톤스, 길구봉구, 장기하와 얼굴들, 소란, 에디킴 등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가수들이 무대에 오르는데요. 벚꽃도 보고 축제도 음악 페스티벌도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엔젤브런치요리대회, 금강로하스걷기대회, 금강로하스전국청소년가요제, 반려동물 슈퍼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있답니다. 벚꽃 즐길 준비 되셨나요?

 


행사 당일 복잡할 수 있으니 셔틀버스와 축제전용 임시 시내버스를 타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 : http://www.locofe.com/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