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대전 베이비페어〃 

 

육아정보의 모든 것!

2018 행복한대전베이비페어가  2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대전베이비페어로 함께 가보실까요?

 

 

육아맘들과 예비맘들을 위한 대전 베이비페어.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 첫째날 부터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답니다.

 

 

곧 출산을 앞둔 산모들부터 아기와 함께 방문한 가족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저도 7개월된 아들을 키우는 엄마인데요.대전베이비페어는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수 있어서 반가운 행사입니다.

 

 

지난달에 열린 대전베이비페어 행사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아기옷과 간식등을 구매했었는데요. 이번 행사에도 첫째날 오전에 일찌감치 아이에게 잘 맞는 편하고 예쁜 옷을 두벌 구매했답니다.

 

 

요즘 호기심이 부쩍 많아진 7개월 아들은 볼거리가 많은 행사장 방문이 즐거웠는지 유모차에서 단한번도 울지 않고 엄마와 아빠와 함께했는데요.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진행되어 아기와 오랜시간 함께해도 좋았습니다.

 

 

하루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우리 아기는 요즘 장난감과 애착인형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대전베이비페어에도 아기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들이 가득하더라고요. 특히 저는 아들맘 이라서 그런지 멋진 자동차와 소근육 발달에 좋은 장난감들이 먼저 눈에 들어왔답니다.^^

 

 

출산을 앞둔 산모들을 위한 출산용품도 행사장에 준비되어 있는데요. 추운 날씨에 힘들게 이곳 저곳 방문할 필요 없이 대전베이비페어 행사장에 모두 준비되어있어서 출산준비 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이런 육아용품도 있었어? "

정말 편해보이고 좋아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비교해서 구매할수 있어요.

 

 

육아용품 뿐만 아니라, 아기 성장앨범도 상담받아볼수 있고 아기와 엄마에게 필요한 모든게 행사장 안에 다 있답니다.^^

 

 

행사장 한켠에는 이렇게 맛있는 먹거리와 커피한잔을 하며 쉴 수 있는 휴게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군것질거리와 커피한잔을하며 잠시 쉬고, 아기도 간식을 먹으며 쉴 수 있어서 힘들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DCC 대전컨벤션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7759 이고요. 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121번, 705번, 911번, 618번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에 가보지 못하신 분들 아쉬워 마시고 2월 8일부터 개최되는 '아신 대전베이비페어'에 방문해보세요.

아신 대전베이비페어
장소 : 대전 오페라웨딩홀
행사기간 : 2018. 2. 8 ~ 2. 11 (4일간)

 

 

그리고 3월1일에 열리는 대전베이비페어도 4일간 진행된다고합니다. 많이 기대되요!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