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사업 설명회 개최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이 오는 9일(금) 오후 4시 진흥원 세미나실에서 ‘2018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사업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설명회는 비영리 평생교육단체(기관) 및 사회적경제기업 등을 대상으로 열리는데요. 공모사업의 주요내용 설명 및 참여방법 안내, 자주 묻는 질문들(FAQ), 현장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됩니다.

 

 

평생학습 공모사업은 공모분야는 ▲교육 소외계층 프로그램 지원사업 ▲평생교육 활성화 지원사업 ▲성인문해교육 지원사업 ▲행복학습 네트워크 프로그램 지원사업 등 총 4개이고요. 지원규모는 총 1억 6천 5백만 원입니다.

공모사업 신청접수는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dile.or.kr) 참고또는 대전평생교육진흥원 평생학습부(042-250-2744)로 문의하세요.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내용 2018.02.07 04: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경찰주장 : (1)일제시대일본국을 국가라 주장하는(일제찬양)행위와『관습헌법』 주장 . (2)헌법청산을 주장
    ▣ 주범인 경찰청 리스트 : 도봉경찰서,서초경찰서,수원중부경찰서*남부경찰서*서부경찰서, 세류파출소,고등파출소 .이상.[7개소]



    【■수원*도봉*서초경찰의 주장 : 일제시대일본국주장, 헌법청산주장】

    수원*도봉*서초경찰서의 경찰놈들이
    일제시대의 일본국과 일본천황 이토히로부미를 『국가』로 인정하라는 행패이고,『일제시대관습헌법』을 인정하라고 한국헌법전문을 씹어조지는 행패와 범죄행각이 다음 내용과 같다.
    수원*도봉*서초경찰서의 경찰놈들이 [일제시대일본국과 관습헌법]을 국가로 인정하라며, 『헌법청산』을 주장하는 행패가 다음 내용과 같다.

    §.내용 : 수원*도봉*서초경찰서 경찰놈들이 경찰을『위(上)헌이고 공화국합법』이라 주장하는 개대가리행패가(추행*폭력행위 등 강력범죄구성행각) 다음과 같았다. (일부)
    1. 수원경찰서의 역적행위와 추행 : 수원경찰놈의 추행행각이..."너 이 회사 다녀 ?!???"(화성연쇄 강간살인범이 경찰이었던 것이다),
    절도교사범인 수원경찰서장놈과 고등동경찰놈의 추행이 "글씨좀 써 봐 !"(권명희 김재수일당놈에게 절도교사범이경찰), 등 다수..." 야 ! 너 ! 일루와봐 ! " ... 추행행각 "너 이게뭐야 ~!"(화성연쇄 강간살인범이 경찰이었던 것이다) ...등.
    1-1) 1999년경 수원경찰서의 프락치인 장○○(이름기억이안남)남녀 두명을 나한테 보내서 상습추행을 하고 있었다. ...추행특징 : "소균~이야~" 등...
    경찰이란놈들이 불특정인들을 상습추행교사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1-2) 권명희일당한테서 집중발생한 추행행각중 한가지 ..."보지야~"
    수십건이상 발생.
    권명희일당의 소재지 : 수원시 권선구 고등동 우경빌라內에서 그리고 수원시내 공중장소등 불특정여성들한테서 집중발생한 추행행각이"보지야~".

    2. 도봉경찰서의 역적행위 : 도봉경잘서장놈과 김기철이 "너 술먹었냐 ?" ,"너 술먹었어 ?!??" ," 구속이야 , 재판해 !!" , "장모를 때렸데~" 등, - 경찰이 폭력*살인교사범이며, 李大均의 다원주의주장에 대해 형사처벌을 요구할 목적으로, 형사처벌을 요구하는 행위가 경찰이란놈이 배후에서 폭력을 교사하고 살인교사를 하고 있었다.
    "구속취소랜다, 반성문써라~" 등.

    3. 서초경찰서의 역적행위 : 서초경찰서장놈과 경찰놈이 "너군대갔다왔냐 !?!??" "너 군대 갔다왔어 !?!?" , "넌 개여 !!!!"(김기영 김지권의 주범이 경찰이고, 헌법책임이 李大均과 金基順氏에게 있다는 경찰놈들의 개대가리행각이다) , "그게 절차야 !! "(경찰이란놈이 미성년자援助교제 성매매교사범) ,"내가 육십오년생이다"(경찰놈이 위'헌 이라는 개대가리행각) ,
    "야 ! 경찰이 그런짓을 하냐!?!??"(경찰놈이 성문헌법을 ♪♪♫Sex라비방하고,임산부를 좃에찔려부은년이라 함) , ...[(추행행각)"들어가십시요 형수님 ~" (경찰놈이 왕권정치를 주장하는 행위이며, 임산부비방행각이고<좃에질려부은년> 李大均과金基順氏를 위헌이라 형사처벌을 요구하는 개대가리행각 행위임)] , "이..씨 자신있나보죠 !?!"(경찰놈들의 체제전복행위구성 행각임)
    ★"너 돈 안줬잖아 이새끼야 !!"(경찰이란놈이 미성년자援助교제<성매매>교사범이고,상습여성성매매교사범이고, 미성년자강간범이고, 살인강도범<1968~2000年발생>이었던 것이다.상습범) 등...

    .........이상.
    △수원*도봉*서초경찰서의 경찰놈들이
    일제시대의 일본국과 일본천황 이토히로부미를 『국가』로 인정하라는 행패와,『일제시대관습헌법』을 인정하라고 한국헌법전문을 씹어조지는 행패와 범죄행각이 위의내용과 같다.
    수원*도봉*서초경찰서의 경찰놈들이 [일제시대일본국과 관습헌법]을 국가로 인정하라며, 『헌법청산』을 주장하는 행패가 위의내용과 같았다.

    ○발생출현 기간 : 1990年경을전후해서 발생하여 ~2018.02.06일 현재 계속발생 출현中.

    ◇위 내용 사건의 피해자 : (생략)

    대한민국은 2018.02.06일현재까지도 수십년동안 발생하고 있는 역적놈들인 위 경찰서장과 파출소장 [7명]을 사형에 처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상.

    2018.02.06일
    작성자 : 李大均 (Sign)印

    ※내무경찰 검찰 국정원 더불어민주당은 이 내용에 개입하거나 간섭할 권한과 권리가 없다.(사유 : 위 내용과 동일)나는 한반도에 한국정부와 북한정부를 세우라고 인*허가를 해준사실이 전혀 없다.



    ◇글쓴이 : 李大均(제증명Ⅲ)
    ○다원주의(1950~60年代,金○順氏) ㅡ 경찰이란者이 살인강도범이었다. 영유아3명을 살해하고,강도를했다.살인강도범인 경찰의정체가 일제시대친일파였던 것이다. 경찰이란놈이 일제시대 일본국을 국가로 인정하라며 영유아3명을 살해하고 강도를한 강도범이었다.(평택*아산*천안경찰서 경찰)
    - 깊은 한밤중에 집에 5~6인조강도가 침입했다.현직경찰이란놈이 현행강도였다. 강도의위협 (각목으로 출입문을 타격하며)"밖으로나오면 다 죽인다 !" ...金○順氏,咸○玉氏등이(영유아3명피살등) 강도피해자였다.
    1) 다원주의(1972~2018.02),"가나다라...하"(1972~) ㅡ 경찰이란놈이 글쓴이를(민간인다수) 공화국위반이라며 校職員으로위장하여 상습추행과 학교 교실에까지 침투하여 도적질을 하고 있었다. 경찰이란놈이 일제시대 일본국을 국가로 인정하라며 영유아3명을 살해하고 강도를한 강도범이었다.
    2)[전공:화공]이라 적음 ㅡ 경찰놈들이 일제시대 관습헌법과 일본국을 국가라 인정하라며,헌법청산을 주장하는 추행*폭력행위와 역적행위,진로방해행위.
    강도범이고 친일파인 경찰놈들이 헌법청산을 주장하며,배후에서 폭력교사와 도적질을 상습적으로 하고 있었다.
    나는 경찰놈들과는 털끝만큼도 관련없음이었다.

    ○1980年度로 들어서면서 부터는 단하루도 빠짐없이 발생출현하고 있는 역적행위와 범죄조직임. 2018년02월현재 평택*아산*천안경찰서에서 계속출현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