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문화축제, 계족산맨발축제, 어린이날큰잔치 그리고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까지. 5월 한달동안 대전에서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되었습니다. 그중에서 2017 대전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 축제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 기간 중 힐링아트마켓이 열렸는데요. 100여개의 아트마켓 부스가 자리하여 우드공예체험, 보석·유리공예작품들을 구경하고 체험해 볼 수 있었답니다.

 

 

 

 

축제의 꽃은 바로 먹거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푸드트럭입니다. 스테이크, 쌀국수, 솜사탕등 다양한 푸드트럭과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의 백미는 아트빛터널 입니다. 저녁시간을 오가며 많은 사람들이 사진도 찍고, 추억을 공유하던 곳. 낮에도 이쁘지만 저녁에는 더 이쁜 아트빛터널.

 

 

 

 

 

 

아쉽게도 대전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은 끝났지만 아트빛터널의 경우 6월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페스티벌에 참가지 못하셨던 분들도 아트빛터널에서 많은 추억 남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축하공연과 불꽃놀이입니다. 아무래도 축제에 참여하고 발을 못때는 이유는 바로 축하공연과 불꽃놀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인기가수 박상민, 다비치 등의 공연이 있었고 개그공연도 진행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즐긴 2017 대전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은 어떠셨나요?아쉽게도 3일간의 축제일정이 끝났지만 내년에는 더더욱 풍성하고, 이쁜 축제를 기대하며  2017 대전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의 추억을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